Topics GREEN world Stories & Images about us contact us

myGREENnews.com

Home »  Topics »  business
Topics
politics
business
society
culture
GREEN World
development
education
communication
environment
health
human rights
UN & NGOs
Stories & Images
people
regional
photo journal

스마트 차세대 모델 모래로 만들어 공개

한수경, Böblingen, 03. September 2006

독일의 자동차 회사인 스마트는 smart fortwo 차세대 모델을 모래조각으로 공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. 이 모래 스마트는 한 러시아 모래조각 예술가인 파벨 찬산욕 (Pavel Zansanyok) 이 자신의 팀과 함께 만들었는데, 그는 모래 조각 부분에서 세 번이나 세계 챔피언 자리를 차지한바 있다. 그가 만든 이 스마트는 특수모래로 만들어 졌는데, 견고성이 강해 비바람에도 견디어낼 것으로 보고 있다.

photo: obs/smart gmbh

이 새 모델은 이번 독일 비치볼리볼 챔피언쉽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으로 스마트 사가 처음 선보이는 것이다.

"스마트는 스마트하기에 첫선을 이렇게 티멘도르프 (Timmendorf)의 해변에서 보이는 것이다. 진짜 스마트는 올 후반기에 선보일 예정인데, 그때는 물론 오리지널 부품으로 만들어진 진짜 스마트를 선보일 것이다.", 라고 홍보판매 담당자인 경영관계자 안더스 선트 얀센 (Anders Sundt Jensen) 씨가 덧붙였다.

이 차세대 smart fortwo 모델은 언론이나 인터넷 상에서 여러 차례 공개된바 있지만, 그 실제 모습은 많이 가려져 정확히 알 수 없는 상태였다. 또 차의 실제 형태는 스마트 회사가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고 비밀리한 것이기도 하다.

현 스마트 모델인 smart fortwo 는 생산증가를 해야 할 정도로 올해 성공적인 판매기록을 냈는데, 스마트 사에 따르면 75 만대나 팔린 상태다. 이런 인기 상승에도 불구 스마트 사는 이 모델의 차세대를 선보이는 것이다. 이 차세대 smart fortwo 의 실제 모습은 올 가을에 공식적으로 공개될 것이며, 내년 초부터 전 세계 판매사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스마트 사는 전했다.

business »
이희범 산업자원부장관, FAZ 신문과의 대담에서 독일과의 무역관계 강조 - 약 4억 유로 사업거래체결
한수원 ( 한국수력원자력) , BEST KHNP 운동 대외
LS 산전 기업 설명회: RFID 사업 적극 추진 할 것 밝혀
한전기공 탐방: 발전정비 무결점기술 세계가 인정
top TOP
imprint | disclaimer